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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분쟁 해결 기준
분쟁 해결 기준

티지앤컴퍼니는 최적의 디바이스를 공급하여 고객과 함께 더 편리한 스마트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.

1.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  •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
1) 하자 발생시
  • 무상수리
2) 수리 불가능시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3) 교환 불가능시
  • 이기종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4) 동일 하자에 대하여 4회째 수리시 (2009년 1월 제품부터 3회째 수리시)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5)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5회째 수리시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6)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1) 품질보증기간 이내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2)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
  • 정액 감가상각 금액에 10% 가산하여 환급 (최고한도 : 구입가격)
1) 품질보증기간 이내
정상 사용 중 성능·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된 경우
  •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소비자의 고의·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
  •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
2)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
2011년 12월 28일 이전 구입 제품
  •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0분의 10을 더하여 환급
2011년 12월 28일 이후 구입 제품
  • 정액 감가상각한 잔여 금액에 구입가의 5%를 가산하여 환급
    (감가상각한 잔여금액 > 0 이면, 0으로 계산)